일상

페얼스 PAIRS 에코백 가방

다정한 이응이 2022. 3. 12. 10:00
728x90

휘뚜루마뚜루 페얼스 에코백

 

[PAIRS] PAIRS MINI TOTE BAG

20,000원

 

페얼스 기본 로고가 프린팅 된 작은 사이즈의 토트백

소재 : 코튼

색상 : ECRU/BLUE

크기 : 35cm * 19cm * 8.5cm

 

 

나 같은 경우 29cm에서 구매를 했는데 현재 10% 할인하고 있다. 할인 기간을 노리면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!

부담 없는 가격이라 선물로도 적당하다.

 

 

소재

소재는 탄탄하지만 너무 빳빳하지는 않고 적당한 두께감으로 가방 안 내용물이 무거워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다. 천 소재인만큼 가방 자체 무게도 가벼워 좋았다.

 

직물을 가까이서 보면 검은색 점들이 보이는데 소재의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진다.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는 이 점이 크게 도드라지지 않았는데 직접 받아보면 눈에 잘 보인다.

 

 

페얼스-에코백
페얼스에코백

 

 

세탁

들다 보면 때가 타겠지만 흰색이 아니라 크림색에 가까워서 오염 걱정을 조금은 덜 수 있다.

DO NOT WASH라고 가방 안쪽에 써져 있는데 다른 후기를 보니 세탁하면 천이 구겨져서 망가진다는 얘기가 있어 오염이 묻으면 제 때 닦아서 사용하는 게 좋겠다.

 

 

디자인

파란색 로고 프린팅💙이 시원해 보이고 포인트가 되어 봄과 여름에 제격이겠지만 사계절 들어도 무리 없을 것 같다. 어느 옷에 들어도 잘 어울리겠지만 푸른 청바지에 매칭하면 너무 예쁠 듯!

 

 

pairs-에코백

 

 

사이즈

크기가 커 보이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내용물이 많이 들어간다. A4 종이가 가로로 들어가는 걸 보면 태블릿도 충분히 들어갈 것 같다. 수납력 짱! 또 밑부분이 납작하지 않고 밑판이 잡혀 있어서 안정감 있게 내용물을 넣을 수 있다.

내용물이 많이 들어가는 거에 비해 가방 사이즈가 크게 보이지 않아서 미니백을 좋아하는 나로서 더욱 마음에 들었다.

 

 

내부

내부에는 천으로 한 번 더 덧대어져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다.

잠금장치가 없고 이너 포켓이 없어서 가방 안 내용물이 와르르 쏟아질 수 있다는 점과 가방 가로길이가 길어서 내용물이 훤히 보인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. 중요한 물건은 따로 파우치에 담아 가방에 넣어 다니면 안전할 것 같다.

 

 

페얼스에코백

 

데일리 가방은 물론 도시락 가방이나 운동 가방처럼 서브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아서 대학생이나 직장인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다.

 

적당한 사이즈에 탄탄한 에코백을 찾는다면 페얼스를 추천한다💙

728x90
반응형